본문 바로가기

부자아빠 만들기/제로천클럽 창업일지

제로천클럽 창업일지 episode010[순위 확인]

반응형

순위를 확인해 본다.

상품명을 만들 때 사용하였던 중소형 키워드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제품이 몇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지 확인하게 된다.

하나에 중소형 키워드로 비슷한 상품 여러 개를 올리게 되면 효과가 커진다.

페이지가 상위에 있지 않고 밀린 상품이라면 1PAGE에 올려져 있는 상품을 바탕으로 다시 상품명을 수정을 해보면 큰 고민 없이 페이지수를 올릴 수 있다.

추적이 되지 않는 상품이 나왔는데 이제품은 내가 등록할 때 무엇인가 잘못된 부분이 있는지 다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정보성 키워드도 확인해야 할 것이 있다.

상품명을 만들 때는 쇼핑성 키워드를 넣어야 한다.

이번주 키워드를 일헥타르로 돌려보았을 때 정보성 키워드가 반복해서 계속 나왔다.

네이버 홈에 검색하면 정보성으로 나와 필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쇼핑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제품에 부가기능만으로 내가 올리고자 하는 제품들이 나왔다.

분명한 건 이 부가기능들이 사람들이 선호한다는 것과 제품을 올릴 때 제원들을 충분히 많이 넣어야 내제품을 미래 구매자가 볼 기회가 많아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상세페이지를 수정해 본다.

상세페이지를 블로그식으로 글과 사진을 반복해서 올리는 작업을 시도해 보았다.

시간이 없어서 앞으로 올릴 제품들로만 작업을 시작했는데 초보라 그런지 이쁘지 않았다.

 

같은제품이 반복해서 팔린다

이번 주 같은 제품이 반복해서 팔렸다. 관련제품에 유입경로 키워드 다른 추가 제품을 올려야 하는 사항들을 고민해 본다.

반응형